28개월인데 애가 걷는것도 헐렁하게 걷고 어린이집 쌤이 대근육이 약한 거 같다고 하시기도 했거든
어린이집 오전반 끝나고 먹이고 재우고 일어나서 무조건 데리고 나갔다 공원 많이 가고 바닷가랑 가깝진 않은데 또 엄청 멀지도 않아서 왕복 차로 2시간 정도 하면서 바닷가가서 걷고 물에 발 담그고 하다보니 애가 체력이 좋아졌네 흉통이 살짝 커진 거 같아
밸런스바이크도 최대 20분정도 타봤고 스쿠터도 어느새 탈줄아는데 오래는 못 타 스쿠터 안타도 집앞에 본인이 가지고 갔다가 끌고 올 수 있게됐어
친구들로 말하자면 어린이집 끝나고 엄마들이 스쿠터 가져오면 그걸 타고 집에 가거든 근데 우리애는 아직 그정도로 타진 못하고 어린이집 끝나고 유모차에 앉으면 10분안에 잠듦ㅋㅋㅋㅋㅋ
그래두 체력 느니까 좋긴 좋다 가다가 안아달라고도 덜하고 확실히 짜증도 덜하고 더 운동 시켜야하긴 하지만
소근육활동은 관심이 없는데 어쩌지 산넘어 산이다 ㅎㅎ
어린이집 오전반 끝나고 먹이고 재우고 일어나서 무조건 데리고 나갔다 공원 많이 가고 바닷가랑 가깝진 않은데 또 엄청 멀지도 않아서 왕복 차로 2시간 정도 하면서 바닷가가서 걷고 물에 발 담그고 하다보니 애가 체력이 좋아졌네 흉통이 살짝 커진 거 같아
밸런스바이크도 최대 20분정도 타봤고 스쿠터도 어느새 탈줄아는데 오래는 못 타 스쿠터 안타도 집앞에 본인이 가지고 갔다가 끌고 올 수 있게됐어
친구들로 말하자면 어린이집 끝나고 엄마들이 스쿠터 가져오면 그걸 타고 집에 가거든 근데 우리애는 아직 그정도로 타진 못하고 어린이집 끝나고 유모차에 앉으면 10분안에 잠듦ㅋㅋㅋㅋㅋ
그래두 체력 느니까 좋긴 좋다 가다가 안아달라고도 덜하고 확실히 짜증도 덜하고 더 운동 시켜야하긴 하지만
소근육활동은 관심이 없는데 어쩌지 산넘어 산이다 ㅎㅎ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