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하고 진한 아아 좋아하면 와플대학 가랏
얼마전에 와플사러갔다가 아아도 같이시켰어
기대안하고 그냥 던킨이나 파리바게트 아아정도 생각했는데
오??????구수~하고 진하고 맛있는거야!
딱 내취향 ㅋㅋ
톨들도 커피전문점이 아닌곳에서 맛있는 커피를 발견한적있어?
얼마전에 와플사러갔다가 아아도 같이시켰어
기대안하고 그냥 던킨이나 파리바게트 아아정도 생각했는데
오??????구수~하고 진하고 맛있는거야!
딱 내취향 ㅋㅋ
톨들도 커피전문점이 아닌곳에서 맛있는 커피를 발견한적있어?
서브웨이 커피 괜차나 라바짜 원두!
아 글고 맥날도 커피 괜찮음 아이스 아메리카노 ㄴㄴ 아이스 드립 커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