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충주톨인데 일단 충주에는 초밥 맛있는 곳이 없어ㅎ
초밥 진짜 좋아하고 입맛이 엄청 고급도 아닌데 먹을 만한 곳이 없네ㅠ
그나마 충주에서 맛으로 제일 괜찮았던 곳은 강군스시였는데 폐업했고
그 다음은 구삼스시 정도?
진짜 웬만한 충주초밥집은 다 마트초밥보다 못해.. 위에서 말한 구삼스시 빼고
원주나 청주 음성 쪽에 적당한 가격대의 초밥 맛집 있을까? (다른 충북지역도 좋아)
오마카세나 금액대가 너무 비싼데는 말고..! 물론 비싼 집들도 추천해줘도 돼!
나도 다른 지역 저렴한 초밥맛집 추천할게
일단 구미에 배달 초밥집인데 도케루 진짜 맛있고 천안에 박종식스시도 오마카세 형식인데 엄청 저렴해 한 3만원대였나 그럴거야 참고로 박종식스시는 튀김이 특히나 장난아냐!
초밥 진짜 좋아하고 입맛이 엄청 고급도 아닌데 먹을 만한 곳이 없네ㅠ
그나마 충주에서 맛으로 제일 괜찮았던 곳은 강군스시였는데 폐업했고
그 다음은 구삼스시 정도?
진짜 웬만한 충주초밥집은 다 마트초밥보다 못해.. 위에서 말한 구삼스시 빼고
원주나 청주 음성 쪽에 적당한 가격대의 초밥 맛집 있을까? (다른 충북지역도 좋아)
오마카세나 금액대가 너무 비싼데는 말고..! 물론 비싼 집들도 추천해줘도 돼!
나도 다른 지역 저렴한 초밥맛집 추천할게
일단 구미에 배달 초밥집인데 도케루 진짜 맛있고 천안에 박종식스시도 오마카세 형식인데 엄청 저렴해 한 3만원대였나 그럴거야 참고로 박종식스시는 튀김이 특히나 장난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