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좀 비싼 편 19-24정도로 판매처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 고흥 온김에 궁금해서 마셔봤어
녹동양조에서 세가지 종류로 사봤어
1 어떤유자06도
2 어떤유자 12도
3 고흥 유자 막걸리
녹동양조장에서 산거 기준
1,2번은 19,000원
3은 저렴했오 4천원정도 였던거 같아
06도 얼음 타서 먹었는데 유자 좋아하는 사람들 좋아할 맛이야 도수도 낮은데 유자 맛이 강해서 술같지 않더라고 먹고서 눈이 띠용 했어. 술술먹다 취하겠구나..
12도는 6도 먹고 나니 술 맛이 많이나지만 유자향도 나서 괜찮았어
막걸리는 저렴한데 유자향 많이 나서
가성비로 좋았어
개인적으로 06이 젤 맛있었어
너무 맛있어서 집 갈때 잔뜩 사야지!! 하다 만구천원인거 생각하니 좀 비싸서 한병만 더 사가려고
고흥 갈일있거나 인터넷에서 팔기도 하더라고
유자 좋아하는 토리들 한번 츄라이해봐
https://img.dmitory.com/img/202605/6AE/MJa/6AEMJazXTGA0aEUou8OcKQ.jpg
녹동양조에서 세가지 종류로 사봤어
1 어떤유자06도
2 어떤유자 12도
3 고흥 유자 막걸리
녹동양조장에서 산거 기준
1,2번은 19,000원
3은 저렴했오 4천원정도 였던거 같아
06도 얼음 타서 먹었는데 유자 좋아하는 사람들 좋아할 맛이야 도수도 낮은데 유자 맛이 강해서 술같지 않더라고 먹고서 눈이 띠용 했어. 술술먹다 취하겠구나..
12도는 6도 먹고 나니 술 맛이 많이나지만 유자향도 나서 괜찮았어
막걸리는 저렴한데 유자향 많이 나서
가성비로 좋았어
개인적으로 06이 젤 맛있었어
너무 맛있어서 집 갈때 잔뜩 사야지!! 하다 만구천원인거 생각하니 좀 비싸서 한병만 더 사가려고
고흥 갈일있거나 인터넷에서 팔기도 하더라고
유자 좋아하는 토리들 한번 츄라이해봐
https://img.dmitory.com/img/202605/6AE/MJa/6AEMJazXTGA0aEUou8OcKQ.jpg
오옹 넘 궁금하다 셋 다 막걸리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