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3개씩 에쏘로 뽑아도 얼음 넣으면 너무 밍밍해
카페에서 파는 라떼처럼은 안되는게 맞는건가
캡슐 3개씩 에쏘로 뽑아도 얼음 넣으면 너무 밍밍해
카페에서 파는 라떼처럼은 안되는게 맞는건가
버츄오로 내리는데 나는 캡슐 하나만 써 안 연하고 맛있음 근데 이건 우유가 몇미리 들어가냐에 따라 다를듯
물을좀 적게 나오게 설정을 바꿔봐
나는 버츄오 캡슐 80미리 더블 에스프레소에다가 우유 120미리 얼음 한가득해서 아이스라떼 매일 마셔
그리고 80미리 캡슐 더블프레스해서 아이스모드로 40미리 내려서 만들면 더 꼬소하고 맛있음
근데 40미리 에스프레소 캡슐 우유120도 안밍밍하고 맛있었어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6189 | |
| 공지 | 식음료 게시판 이용규칙 | 2022.09.06 | 5499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음료 | 디카페인 커피 1 | 2026.06.08 | 76 |
|
| 편의점 | GS25 카페25 커피 올데이프로모션 할인 강추요~ 1 | 2026.06.08 | 971 |
|
| 맛집 | 부산 대정양곱창에서 2 | 2026.06.05 | 124 |
|
| 기타잡담 | 자취방 가족 집들이 메뉴 추천해주라 10 | 2026.06.04 | 336 |
|
| 빵/디저트 | 요거트 살 때 잘 아는 제품 아니면 라벨 먼저 확인해 6 | 2026.06.03 | 670 |
|
| 맛집 | 세종시 라떼 맛집 추천해주라 2 | 2026.06.03 | 140 |
|
| 맛집 | 여수 게장맛집이랑 서대회 맛집 알려줄래? 7 | 2026.06.02 | 255 |
|
| 맛집 | 대전에서 이건 꼭 먹고가 집있어? 3 | 2026.06.02 | 289 |
|
| 기타잡담 | 바프 청양마요 아몬드 4 | 2026.06.01 | 280 |
|
| 맛집 | 더리버사이드 호텔뷔페 최근에 가본 사람 있니 7 | 2026.05.28 | 550 |
|
| 맛집 | 삼척 놀러가면 부명칼국수 추천함 2 | 2026.05.26 | 369 |
|
| 맛집 | 빵집토리들 있니? 선물할건데 질문이 있어 2 | 2026.05.25 | 405 |
|
| 빵/디저트 | 빌리엔젤 바나나코코넛케이크 대체품 있어? | 2026.05.23 | 550 |
|
| 맛집 | 서울숲 근처 엄마랑 둘이 갈만한 식당 3 | 2026.05.23 | 832 |
|
| 배달/프랜차이즈 | 혹시 박스 생김새 설명보고 어디 치킨/닭강정인지 알려줄수있는 톨...^_T 9 | 2026.05.22 | 1238 |
|
| 배달/프랜차이즈 | 호식이 앱에서 1만원 쿠폰 받아서 먹음 2 | 2026.05.19 | 762 |
|
| 맛집 | 대부도 칼국수집 추천해줘 4 | 2026.05.19 | 748 |
|
| 빵/디저트 | 에쉬레 가염버터 빵에 발라먹는 용도로 이즈니랑 비교해서 어때? 2 | 2026.05.19 | 765 |
|
| 기타잡담 | 안문숙 김치 맛있어? 1 | 2026.05.19 | 529 |
|
| 기타잡담 | 초코바게트 보관 어케 해야할까 4 | 2026.05.15 | 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