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 일본 마트에서 사먹었던 식빵이 너무너무 부드럽고 폭신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 마트니까 저렴한 양산제품이었음
한국에도 그정도 되는 식빵 없을 수가 없잖아
근데 몇년동안 못찾음
홈플러스 오아시스 파리바게트 뚜레주르 동네빵집에서 파는 식빵 종류대로 다 먹어봤는데 다 탈락이야
컬리에서 파는 것 중에 도제식빵, 밀도 로얄저지우유식빵, 처음만나는 식빵 다 탈락
이제는 가격도 상관 없으니 위에 나열된 것보다 부드럽다고 생각하면 마구마구 추천해주라
일단 컬리가 가장 접근성 좋아서 컬리라고 했는데 다른 곳도 괜찮아
식빵하면 화이트리에인데! 안 먹어봤으면 강추! 컬리에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