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생일이라서 케익을 사러 갈껀데,
우리집은 키친205 진짜 잘먹어!
근데 크리스마스 전부터 지금까지 7번정도 먹은것같에ㅜ
아직도 잘 먹기는한데, 이제 다른 곳을 먹어보고싶어서!
혹시 키친 205말고 신세계강남 홀 케이크 추천하는곳 있니?
일단 쇼토는 양이 좀 작아서 탈락이야ㅜ 과일이 듬뿍들어갔으면 좋겠어!
시즈니크, 셰프조 고민이긴해ㅜ 먹어본적이 없어서ㅜ
집에 과일귀신애기가 있어서 과일과 크림이 듬뿍들어간 케익으로 추천부탁할께ㅜㅜ
우리집은 키친205 진짜 잘먹어!
근데 크리스마스 전부터 지금까지 7번정도 먹은것같에ㅜ
아직도 잘 먹기는한데, 이제 다른 곳을 먹어보고싶어서!
혹시 키친 205말고 신세계강남 홀 케이크 추천하는곳 있니?
일단 쇼토는 양이 좀 작아서 탈락이야ㅜ 과일이 듬뿍들어갔으면 좋겠어!
시즈니크, 셰프조 고민이긴해ㅜ 먹어본적이 없어서ㅜ
집에 과일귀신애기가 있어서 과일과 크림이 듬뿍들어간 케익으로 추천부탁할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