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반쯤 자의반 타의반으로 이 모든일의 방아쇠가 된 그녀였잖아

물론 지금까지 이 모든일의 원흉은 오시리스였지만 어쨌든 평화의 신 네프티스도 조금이나마 가담했다는게 참 아이러니야..

그녀라고 이 엄청난 일들을 바랐을까?ㅠ 난 진짜 아니라고 보거든..ㅠ

아마 그녀도 오시리스에게 어쩌면 반쯤 협박+가스라이팅 당한게 아니었을까..

오시리스가 온갖 권모술수랑 궤변같은것에 능하다며.

그런 그가 그토록 사랑해 마지않는 세트와 그런 세트가 애지중지 아끼는 부인을 그냥..가만 뒀을까?ㅋㅋ


네프티스가 어떤 여잔지는 아직 많이 밝혀진건 없지만 평소 좀 순진..까지는 아니더라도 많이 순하고,

물론 강단은 있지만 그래도 대체로 고분고분한 성격이었을 듯..온화하고 상냥하고..

그런 성격이니까 성격깡패 세트랑 그리도 잘 지냈지ㅋㅋ


여튼 그런 여자였음이 틀림없을텐데 자기남편 노리는 변태또라이집착광공 오시리스가 얼마나 무섭게 느껴졌을지는..ㅋ....

오시리스정도되는 미친놈이라면 네프티스가 진짜 싫었을거야


참..네프티스도 좀 불쌍한여자같어ㅠ 하필 자기 맏오빠이자 아주버님이 그런 미친 변태 또라이였다니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New! 07/13 추가) 11566 2019.01.01 340444 68
공지 만화방 불법 스캔본 업로드 절대금지 60 2020.02.28 7127 7
공지 만화방 트위터 관련 공지 69 2019.07.08 18642 76
공지 규칙준수 필수! 말머리 임의 생성 금지 및 '특수문자, 기호 사용금지!' 2018.08.06 14426 14
공지 고나리, 눈치주기, 궁예, 어그로 발견 시 바로 문의방에 신고 해주세요. 27 2018.07.12 14327 8
공지 만화방 공지 (18/07/11 개정)-카테고리 설명 추가 77 2018.07.11 34981 10
공지 사진 ★ 만화룸 2017 애니&웹툰 투표 결과 ★ 92 2018.01.07 7593 5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6 잡담 엔네아드) 이번화(스포주의) 2 2020.03.20 505 3
125 잡담 엔네아드) 나를 왕따시키는 엔네아드... 13 2020.03.18 1092 3
124 잡담 엔네아드) 호루스가 벤츠공이라는 거엔 아직 동의할 수 없음... 4 2020.03.08 582 0
123 잡담 엔네아드) 재밌어? 11 2020.03.07 478 1
122 잡담 엔네아드) 성격만 보면 오시리스는 내 인생공임 ㅅㅍ 13 2020.02.29 723 1
121 잡담 엔네아드) 호루스는 오시리스의 아들이 맞습니다 맞고요(ㅅㅍ) 7 2020.02.29 648 0
120 잡담 엔네아드) 일본 런칭 새일러인가? 7 2020.02.28 826 1
119 잡담 엔네아드) 이번화 뻘하게 눈에 들어왔던 컷 3 2020.02.20 789 1
118 잡담 엔네아드) 호루스 찐으로 빡친 거 처음인 거 같은데 3 2020.02.20 784 0
117 잡담 엔네아드) 개인적으로 커플링 14 2020.02.19 850 1
116 잡담 엔네아드) (스포있음) 톨들은 어때 5 2020.02.13 373 0
115 잡담 엔네아드) 아누비스에 대한 궁예 ㅅㅍㅅㅍㅅㅍ 6 2020.02.10 656 0
114 잡담 엔네아드) 아누비스는 아직(ㅅㅍ) 3 2020.02.10 442 0
113 잡담 엔네아드) 아무리봐도 세트는 가정적이다 2 2020.02.10 645 0
112 잡담 엔네아드) 이번편 미쳤음..... 2 2020.02.10 626 0
111 잡담 엔네아드) 이번화 보는데 내가 너무 쓰레기 같았음.. 5 2020.02.10 992 1
110 잡담 엔네아드) 이번화 미쳤는데 나중에 아누비스는 대체 어떻게...ㅅㅍ 6 2020.02.10 782 0
109 잡담 엔네아드) 과거 나왔다!!(스포) 2 2020.01.30 751 0
108 잡담 엔네아드) 34화 질문 있는데 알려줄 톨? 3 2020.01.27 440 0
107 잡담 엔네아드) 세트 개고생했는데도 성깔 안죽은거 너무 기특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 6 2020.01.22 1252 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