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내기준이야 다른 톨들은 아닐수도 있어!!


나는 애니처음 보려할때 시작 버튼 누루고 싶은 마음 1도 없었는데 만화보니까 생기더라고


일단 여러 애니를 보면서 싱크 이렇게 까지 안맞는거 처음봐

크리스선배...목소리가 캐릭터에서 동떨어진 느낌이랄까

다른 캐들은 목소리 다 좋고
목소리랑 입이랑 타이밍은 잘맞는데
그림 따로 목소리 따로 노는거 같아 안움직이는 그림에다 목소리 붙여 놓은 기분이야 다른 애니 보면서 그런 생각한적 한번도 없는데

그리고 작붕있어 다른 작품에도 작붕있기는 한데 신체 비율 안맞고 가끔 존나 땅에 붙어 있는것처럼 나와

보다보면 익숙해지기는해

그리고 만화보고 애니 봐야 좀더 이해도 잘되고


애니 보지말라는건 아니야

확실히 스포츠 애니다 보니까 영상으로 움직이는거 보고 싶었는데 영상으로 있으니까 생동감 넘쳐서 좋아


만약 다이몬드 에이스 보려는 톨들아

너가 마음속으로 정한 찐주가 맨처음부터 활약하는거 보고싶으면 추천하지 않아

난 그래서 보다 눈물 나고 때려칠뻔했어

그래도 재미있으니까 한번쯤은 꼭 봤으면 좋겠어! 나중에 활약하니까 그때 너무 대견해서 눈물난다 ㅋㅋㅋㅋ


그리고 꼭 만화 먼저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나는 왜 네 말이 힘들까〉 도서이벤트 당첨자 발표! 5 2020.07.07 4200 1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11546 2019.01.01 336735 68
공지 만화방 불법 스캔본 업로드 절대금지 60 2020.02.28 6986 7
공지 만화방 트위터 관련 공지 69 2019.07.08 18517 76
공지 규칙준수 필수! 말머리 임의 생성 금지 및 '특수문자, 기호 사용금지!' 2018.08.06 14380 14
공지 고나리, 눈치주기, 궁예, 어그로 발견 시 바로 문의방에 신고 해주세요. 27 2018.07.12 14312 8
공지 만화방 공지 (18/07/11 개정)-카테고리 설명 추가 77 2018.07.11 34838 10
공지 사진 ★ 만화룸 2017 애니&웹툰 투표 결과 ★ 92 2018.01.07 7585 53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이거 act3까지 가려나 4 2020.04.24 206 0
80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코슈가 너무 좋다 (2차얘기있음) 6 2020.04.19 237 3
79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에쥰이 얼굴 왜케 애기야? ㅠㅠㅠㅠ 4 2020.04.19 262 1
78 사진 다이아몬드에이스) 엔드카드 맛집 다이에이 4 2020.04.18 248 1
77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8화 얘 누구니? 아는사람? 5 2020.04.18 213 0
76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3기 보고있는데 유이 카오루 목소리 더 취향이다... 3 2020.04.16 124 0
75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캐릭터들 MBTI와 관계성(코슈사와.약스압주의).jpeg 32 2020.04.06 673 25
74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세이도 구호 진짜 멋진거 같아 6 2020.04.05 251 1
73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엔딩끝나고 예고편 끝나고 뒤에 사진 나오는거 알고있었어? 5 2020.04.01 195 0
72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토도로기 라이치 졸귀 ㅋㅋㅋㅋ 4 2020.03.31 138 1
71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미유키 카즈야 별명ㅋㅋㅋㅋㅋㅋㅋㅋ나 왜 이제 알았엌ㅋㅋ 13 2020.03.29 669 1
70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존잼이야 ㅠㅠ 만화, 애니 꼭 봐라(스압주의) 8 2020.03.22 216 0
69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이거 인기 어떤 편이야? (현지, 한국) 8 2020.03.21 337 0
»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왜 만화 먼저보라했는지 알거같아.... 6 2020.03.21 427 0
67 사진 다이아몬드에이스) 모두의 미유키 12 2020.03.15 478 0
66 정보 다이아몬드에이스) ACT2 : 16권 정발 예정 (3.6) 1 2020.03.05 84 0
65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15권 읽고 조금 궁금해진건데...(야알못주의) 7 2020.01.14 384 0
64 정보 다이아몬드에이스) ACT2 : 15권 정발 예정 (1.10) 2020.01.09 62 0
63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타교 잡으니까 너무 슬프다... 1 2020.01.07 256 0
62 잡담 다이아몬드에이스) ㅠㅠㅠㅠㅠ개재밌다 진짜 7 2020.01.02 406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