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본문 내용 보이기
  • tory_1 2023.12.06 17:45
    나도 하밀 최후 마음에 들어! 일단 하밀부터가 그저 그런 악역이 아니라 입체적인 악역인데 나름의 동기가 뚜렷했고 최후에 어설프게 착한 척 안 해서 좋았어ㅋㅋㅋ 선신의 영검으로 끝이 났으면 그것이야말로 하밀이 바라는 진정한 열반이었겠지만 적연의 손으로, 겁화로 만든 창에 찔려 죽다니 진짜 어... 완벽이라고 해도 되낰ㅋㅋㅋ 딱 완성된 죽음 같더라고. 죄값을 모두 치르고 다시 태어나는 그 삶에선 부디 좋은 사람이 되길...
  • W 2023.12.06 20:42

    ㅇㅇㅇ어설프게 뉘우치고 그런 게 아니라 자신의 방식대로 적연을 손에 넣고 싶었는데 그게 실패한 결말로 끝나서 좋았어.ㅠㅠ 그리고 적연의 마음에 어느 정도 생채기는 내고 간 거라(적연이 평생 못 잊을) 하밀은 더욱 더 만족하며 죽었을지도.

  • tory_3 2023.12.07 08:00
    하밀 최애였는데 하밀 악역이엇구나... 얘가 애첩롤 되길 바랐는데...^-ㅠ
  • W 2023.12.07 11:16

    나도 다같살 하길 바랐지만 ㅠㅠ 애첩으로 끝나는 것보다는 이게 더 임팩트 있어서 좋긴 좋았어 ㅋㅋㅋ큐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당신의 마음을 터치할 하이파이브 드라마! 권유리 주연 🎬 <돌핀> 시사회 13 2024.02.29 2613
전체 【영화이벤트】 추자현 X 이무생 🎬 <당신이 잠든 사이> 무대인사 시사회 57 2024.02.27 3353
전체 【영화이벤트】 릴리 제임스 X 샤자드 라티프 X 엠마 톰슨 🎬 <왓츠 러브> 시사회 41 2024.02.27 2619
전체 【영화이벤트】 올해 당신이 보게 될 가장 사랑스러운 영화 🎬 <로봇 드림> 시사회 50 2024.02.22 5836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46828
공지 🚑🚨🚒🚨🔥🔥🔥 만화방 마이너스 플로우(마플) / 불호글 / 부정적 요소 전면금지 🔥🔥🔥🚑🚨🚒🚨 2021.12.06 100333
공지 만화방 불법 스캔본 업로드 절대금지 62 2020.02.28 98874
공지 만화방 트위터 관련 공지 69 2019.07.08 106084
공지 만화방 공지 91 2018.07.11 14692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6576 잡담 만화) 덕질하는 사람은 없는데 왜 굿즈매물은 안나올까 5 21:29 28
106575 잡담 만화) 머리 올렸다가 내릴때 그 갭이 너무 좋다 21:18 23
106574 잡담 시월드가내게집착한다) 시월드 초반기 안 유명할때 딤토에 영업글 썼었는데 21:04 63
106573 잡담 징크스) 한 10화 정도 묵혀야겠다.... 2 20:51 53
106572 잡담 만화) BL 한 권이랑 순정만화 특별판 나눔받을 톨 8 20:28 62
106571 잡담 만화) 학생아닌 소꿉친구 헤테로맨스 추천해줘... 2 20:12 44
106570 잡담 스파이패밀리) 극장판 메박이 상영이 아니라 CGV독점상영이야? 2 19:51 69
106569 잡담 유희왕) 마리크가 악역으로 특이한게 (스포) 16:28 62
106568 잡담 하이큐) 오랜만에 외쳐봅니다... 4 15:21 158
106567 잡담 무신귀환록) 스포유 이제 한 5-60화 정도 보니까 대충 예상이 간다 15:10 35
106566 잡담 만화) 만약 세일러문의 우사기랑 페스나의 아처랑 만나면(스포) 2 14:07 142
106565 잡담 모범생이지만하고싶어요) 이거 기억하는 토리들 있어? 재출간된대 12:37 203
106564 잡담 만화) 레진 재밌는 거 추천 부탁해! (야화첩-칼과꽃-귀야곡) 5 10:02 122
106563 잡담 손끝과연연) 하..이거 왤케 재밌어??? 8 03:58 331
106562 잡담 나나) 하치 타쿠미가 나는 의외로 찐사라고 생각했는데 02:31 217
106561 추천 키스대신7초) 평소엔 냉정하다 할땐 눈풀리는 남주 너무좋다 1 02:05 282
106560 잡담 체인소맨) 마키마야 우리 순진한 덴지 놀려먹지마라라... 1 01:40 159
106559 잡담 건담시드) 4월 국내개봉이구나!! 7 00:44 134
106558 잡담 시월드가내게집착한다) 첫사랑 중인 북부대공 맛도리... 유료 ㅅㅍ 18 2024.03.02 639
106557 잡담 시월드가내게집착한다) 앜!!!!앜!!!!앜!!!!!!!!!!!!유료분스포!! 8 2024.03.02 397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5329
/ 5329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