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우리나라에서만 엠버 허드를 피해자로 대우해주지 안타깝게도 미국 현지는 물론 일본이나 중국 등 아시아에서도 엠버 허드 이미지가 나쁘고 조니 뎁한테 여론이 기울었다는 얘기 꼭 나오더라. 그러니 우리나라 네티즌들도 냉정하게 현실 파악하라고, 엠버는 소송 결과와 무관히 끝이라는 얘기 꼭 하던데 뎁천지든 엠버 안티든 악담하고 싶은 것 같아. 실제로 우리나라에서 딱히 엠버 이미지가 좋지도 않은데 말이지. 남초에서는 뎁을 형님으로 모시고 있고 여초 커뮤에서도 침대의 강아지 대변 갖고 엠버가 저지른 짓이라고 정치질하는 뎁천지들 혹은 교묘한 여혐충들 넘쳐남.

그리고 사실상 온라인상 민심으로 나타나는 저 여론 갖고 엠버 지지하는 사람들 있는 곳에서 굳이 여론 운운하며 물 흐리는 거 보면 뭐 어쩌란 건지 모를임. 소송과는 무관한 엠버 이미지글에 선플 달았다가 뎁천지한테 대댓글로 악플 받았다는 헐방 토리도 있던 거 보면 뎁천지가 온라인상에서 일당백하며 필사적으로 뎁 이미지 관리하는 거 하나는 분명해 보이던데. 아무리 뎁이 엠버 이미지 골로 보내려고 언플을 하고 크리스 락이 그거 받아먹고 저열한 조크를 쳐도 뎁이 가폭한 사실은 변하지 않는데 저러니 더 악랄해 보여.

그리고 여론이 밥 먹여줌? 정말 뎁 이미지가 그리 좋다면 왜 뎁 본인이 헐리우드에서 왕따당한다고 광광거리는데? 거의 20년 전이지만 톰 크루즈가 사이비 때문에 이미지 골로 가서 말 그대로 전미에서 온갖 밈으로 톰 후려칠 때에도 톰은 유명 감독이랑 대작 잘만 찍었어. 하지만 뎁 지지하는 헐방주민들과 뎁천지들이 넘쳐나는 등 여론이 좋다는 뎁은 전성기 때처럼 높은 개런티 받으며 대작 못 찍고 있지. 재작년에 로버트 패틴슨의 배트맨 영화 한창 촬영 중일 때 속편에 조커로 뎁 나올 거란 루머 돌고 뎁천지들이 열광했던 해프닝이 있었는데 애잔하더라. 서동요 효과 노리며 뎁천지들이 낸 루머인 게 뻔히 보여서. 캐리비안의 해적5 끝으로 짤린 조니 뎁을 호구를 자처하며 받아줬던 워너조차도 영국 법원에서 판결 나오자 신동사에서 마지못해 뎁을 짤랐는데 자사가 주력으로 미는 프차에 또 넣어주겠음? 뎁 말고도 악역 연기 잘하는 배우들 넘쳐나는데? 그리고 뎁 지지한다는 헐방주민 중 뎁을 꽂아줄 수도 있을 정도의 영향력을 지닌 헐방주민들조차 뎁이랑 일은 안하고 있잖아.  

몸값 못하는 배우 된 지 오래인데도 신동사까지 찍은 거 보면 힘 있는 관계자들 상대로는 사람 좋은 척은 참 잘했던 것 같은데 뎁 본인이 너무 막 살아서 이젠 저것도 통하기 힘들 듯. 저 정도 나이에 프차 이끄는 몇 안 되는 헐방주민은 자기관리 칼같이 하고 강약 안 가리고 관계자들 두루 챙겨서 사생활과는 별개로 업계에서만큼은 평판 좋은 사람들임. 그런데 뎁은 만만한 스탭들 상대로 갑질한 전적 유구했잖아. 엠버 말고도 다른 여러 사람 괴롭히며 제멋대로 살아온 대가를 엠버가 용기 낸 덕분에 어떤 인간인지 실체가 드러나면서 최근에야 치르기 시작한 걸로 보이고 이게 맞는데 여론 운운하며 엠버는 끝이고 뎁은 재기할 거라고 하는 거 황당해.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246266
공지 헐리우드 게시판 이용규칙 (220424 Update) 2022.04.24 1872
공지 해외연예인 대상 인신공격성 악성댓글 규제 안내 41 2021.04.23 12484
공지 갑분싸 병크 댓글 금지 - 멀쩡한 글에 병크 끌올해서 글 망치고 댓망진창 만드는 행위 79 2019.03.25 54662
공지 국내연예인 관련 공지 207 2018.05.26 1252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240 영상 오페라 호프만의 이야기 중 인형의 노래 23:30 15
82239 잡담 고레에다랑 노희경이랑 비슷한 거 같아 20 23:24 213
82238 잡담 킴 카다시안 지금 엄청 욕먹고 있던데 4 23:22 206
82237 사진 쥬라기 월드 포토콜에서 로라 던&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23:22 66
82236 잡담 칸 여주는 누가 가장 유력해?? 20 23:19 239
82235 잡담 (끌올) 이번 뎁허드(+더 썬) 재판에서 입증책임(증명책임, 거증책임)에 대해 1 23:07 71
82234 잡담 크리스틴 스튜어트랑 레아 세이두 케미 좋다 3 22:57 247
82233 잡담 나오미 캠벨 워킹 진짜 멋있다 7 22:49 321
82232 잡담 근데 배우로는 뜨는거 하나도 없어서 연기상도 가늠 안됨 13 22:23 575
82231 잡담 우리 올해 칸 불판 흥할것 같음ㅋㅋㅋㅋ 17 22:17 515
82230 영상 톨들아 캘빈 해리스 최애곡 뽑아볼래? 15 22:12 148
82229 잡담 디카프리오 필모 중에서 지금 나오면 잘 될 것 같은 작품 있을까? 6 22:12 235
82228 잡담 브리저튼 시대적 배경이 실제 그런거야 아니면 픽션적 허용인거야? 6 21:43 529
82227 잡담 루피타랑 나탈리 드라마 찍는다고해서 기대했는데 4 21:42 268
82226 잡담 근데 황종은 공동수상 안되지 않나? 19 21:35 548
82225 잡담 뎁허드 재판 판결 내리는 것까지 생중계 되나? 3 21:26 103
82224 잡담 스포가 맞다면 제임스 그레이 또 무관인가 1 21:19 330
82223 사진 이탈리아에서 두아 리파 1 21:14 258
82222 사진 파리에서 카밀라 카베요 1 21:10 343
82221 잡담 칸영화제 시상식 참석자 명단 루머 쓴 기자 트윗 13 21:08 762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112 Next
/ 4112

Copyright ⓒ 2017 - 2022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