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8:30-9시쯤 잠들어서 5-6시 사이에 일어나ㅜ
밥도 탄단지 밸런스 맞춰서 잘 먹으려고 하고
술도 한달에 한번 정도 마시나???? 그렇고
담배도 안피고ㅠㅠ
운동도 근력운동 최소 주2회, 필라테스 2회 하고 있고
유산소운동듀 30분씩 두번은 해주려고 함
근력운동 끝나고 할때도 있고 다른날 할때도 있고
근데 심심하면 아파ㅜ
인후두염도 잘 걸리고 그거때메 삼차신경통도 와서 침 삼킬때마다 귀가 찌릿찌릿 아프고ㅜ
독감예방접종 안하면 귀신같이 걸려서 매해 예방접종도 꼬박꼬박 하고
코로나도 5번 걸림......백신 다 맞았음ㅜ
진짜 코로나 세번째 걸렸을때까진 죽다 살아남ㅜ
너무 아파서ㅜ
울엄마가 봐도 너무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는데
내가 너무 자주 아파ㅜ
목감기도 잘 걸리고 조금만 피곤하면 목 칼칼하고ㅜ
면역력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