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전에 귀막힘이랑 이명 소리미세하게 청력차이가나서 대병 갔는데 그때 청력검사하니까 한쪽만 약간 청력 떨어져있었거든 의사가 스테로이드 조금 써보자 해서 저용량으로 준거같은데 그사이에 귀먹먹함이 넘 심해져서 동네병원가서 청력 검사하니까 청력이 엄청 떨어져있어 ㅠ(주말이라 대병못감) 이 의사말론 스테로이드 초반에 고용량 안써서 일케 악화된거라는데 ㅠㅠ 고용량으로 다시 처방받아서 먹긴했는데 이경우도 골든타임 놓친거니?? 초반 삼일이 중요하다 들어서 일케 되니까 넘 무섭다 ㅠㅠ
돌난이다가 치료받아서 괜찮아진 톨들 있을까?
내일 대병다시가서 고막주사 맞혀달라해야할지 고민이야 ㅠㅠ
돌난이다가 치료받아서 괜찮아진 톨들 있을까?
내일 대병다시가서 고막주사 맞혀달라해야할지 고민이야 ㅠㅠ
대병 교수님의 기준이 있지않았을까?
저용량 고용량 기준이 어떠티모르지만
지병으로 스테 20년째먹고 최대 소론도20알까지 먹어봤는데 일반인은 1,2알도 고용량으로 볼때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