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같은거잘안먹어서
엽록소영양제로 먹고있는데
느낌인지모르겟지만 입이 엄청마르는느낌..
원래 평소에 물을 잘안마시기는 하는데..
채소같은거잘안먹어서
엽록소영양제로 먹고있는데
느낌인지모르겟지만 입이 엄청마르는느낌..
원래 평소에 물을 잘안마시기는 하는데..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6644 | |
| 공지 | 건강방 공지 111 | 2017.12.19 | 36394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질문/잡담 | 아래 허리통증 글 썼던 토리야 | 10:39 | 31 |
|
| 질문/잡담 | 쏜리서치 오메가3 국내 정식 수입하넹 | 00:04 | 351 |
|
| 질문/잡담 | 코앤텍 써본톨 있니? | 2026.06.09 | 25 |
|
| 질문/잡담 | 씻고 나오면 거울에 습기 차잖아 거기서 내 눈 한쪽에만 이상한 빛번짐 같은게 보임 4 | 2026.06.08 | 143 |
|
| 질문/잡담 | 장건강이 2 | 2026.06.08 | 121 |
|
| 질문/잡담 | 다리 저림이 엄청 심해졌는데 어딜 가야할까? 14 | 2026.06.08 | 224 |
|
| 질문/잡담 | 몸무게 2 | 2026.06.08 | 68 |
|
| 질문/잡담 | 나 오늘 이개 무슨 일이나 1 | 2026.06.07 | 137 |
|
| 질문/잡담 | 오아이스 원데이, 2주 써본 사람? 2 | 2026.06.07 | 87 |
|
| 치료후기 | 평생을 함께해온 과민성 장 증후군 변비가스형(메탄sibo) 고치고 싶어서 1 | 2026.06.07 | 204 |
|
| 질문/잡담 | 오래 가는 감기는 이유가 있나? 8 | 2026.06.06 | 175 |
|
| 질문/잡담 | ㅠㅠㅠㅠ 야즈 위약기 기간에 근육통 개심한데 원래 이래? 1 | 2026.06.06 | 100 |
|
| 질문/잡담 | 항상 통통 했던 톨들은 어떻게 살뺏어? 5 | 2026.06.05 | 289 |
|
| 질문/잡담 | 불면증 때문에 정신과 가본 사람 있어? 4 | 2026.06.05 | 182 |
|
| 질문/잡담 | 생리중인데 산부인과 가도돼? 2 | 2026.06.05 | 252 |
|
| 질문/잡담 | 무좀,한포진에 식초+정로환~이거 효과 본 토리 있니? 8 | 2026.06.04 | 218 |
|
| 질문/잡담 | 세부 내시경 전문의...이거 뭐가 다른걸까? 1 | 2026.06.04 | 134 |
|
| 질문/잡담 | 곧 수술하는데 환자용 슬리퍼 추천해 줄 수 있을까? 8 | 2026.06.04 | 194 |
|
| 질문/잡담 | 피냄새 | 2026.06.04 | 128 |
|
| 질문/잡담 | 이거 면역력 문제일까? 4 | 2026.06.04 | 201 |
평소 물은 하루 500짜리 하나는 먹는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