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부터 갑자기 윗발목이 아팠는데 오늘 아침에는 괜찮다가 오후부터 다시 또 아파ㅠㅠ 어제보다 더 아프다
어제, 오늘 일 때문에 계속 서있었고 오늘은 절뚝 거릴정도로 아파.
정확하게 어디가 아픈지 모르겠고 걸을땐 발등이 아픈줄 알았는데 가만히 앉아서 발을 움직이면 발목쪽이 아픈것 같기도 하고 발 옆면이 아픈것 같기도 하고 그래. 손으로 눌렀을 땐 안아픈데 발을 움직이면 발이 너무 아파ㅠㅠ
이건 왜 그런걸까? 내일 병원 가긴 할 건데 왜 그런지 넘 궁금하다
https://img.dmitory.com/img/202605/2Ls/WHm/2LsWHm3oSYMgYa4sCmKGOC.jpg
어제, 오늘 일 때문에 계속 서있었고 오늘은 절뚝 거릴정도로 아파.
정확하게 어디가 아픈지 모르겠고 걸을땐 발등이 아픈줄 알았는데 가만히 앉아서 발을 움직이면 발목쪽이 아픈것 같기도 하고 발 옆면이 아픈것 같기도 하고 그래. 손으로 눌렀을 땐 안아픈데 발을 움직이면 발이 너무 아파ㅠㅠ
이건 왜 그런걸까? 내일 병원 가긴 할 건데 왜 그런지 넘 궁금하다
https://img.dmitory.com/img/202605/2Ls/WHm/2LsWHm3oSYMgYa4sCmKGOC.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