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후반인데 골반, 무릎, 허리, 어깨(결국 전신 관절이 거의다) 통증이 심해져서 병원을 가보려 해
비대칭이 심한거 같아
운동으로 잡아 보려했는데 어째 점점 더 아프기만 하네
주사치료같은 단발성 치료보다 근본원인 진단해서 재활과 운동치료까지 함께 해주는 곳이면 좋겠는데, 부산에 잘하는 병원과 명의선생님을 알고 있다면 추천해주라
살려줘 토리들아ㅜ
비대칭이 심한거 같아
운동으로 잡아 보려했는데 어째 점점 더 아프기만 하네
주사치료같은 단발성 치료보다 근본원인 진단해서 재활과 운동치료까지 함께 해주는 곳이면 좋겠는데, 부산에 잘하는 병원과 명의선생님을 알고 있다면 추천해주라
살려줘 토리들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