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면서 주차오양이 잡혔으면 하는 마음 반,
그냥 잡히지말고 잘살아라 하는 마음 반이었는데
마지막에 옌량이 형사한테 전화할말 하다 끝내는 결말을 보고 살짝 짜증이 올라왔다..
다 끝내놓고 이런걸로 열린결말 하지 말라구요 작가님아..
이제 동트기 힘든 긴 밤이항 무증거범죄 빌려보려고€
그냥 잡히지말고 잘살아라 하는 마음 반이었는데
마지막에 옌량이 형사한테 전화할말 하다 끝내는 결말을 보고 살짝 짜증이 올라왔다..
다 끝내놓고 이런걸로 열린결말 하지 말라구요 작가님아..
이제 동트기 힘든 긴 밤이항 무증거범죄 빌려보려고€
ㅠㅠㅠ 재밌지..!! 근데 난 동트기 힘든 긴 밤을 먼저 봐가지궁 ㅠㅠㅠㅠㅋㅋㅋㅋ 하 너무 역작이야 토리는 무증거범죄-동트기 힘든 긴 밤 순으로 읽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