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게임도 아니고 카드 키우는 게이면서 정작 전투 때 쓸 카드덱을 못 골라서 무조건 운빨
그런데 또 스피드를 요구해서 무슨 카드인지 살펴볼수도없고
일러랑 설정이 하드캐리하는 겜인데 몹들 일러랑 대사, 카드 일러도 제대로 볼 수가 없음ㅋㅋ
벨런스도 너무 이상해ㅠㅠ
챕터2까지는 유저가 원펀맨이라 노잽이고..
챕터3 초반 정도가 괜찮은 밸런스였던것 같은데 초중반쯤 되니까 몹들이 원펀맨이야
유저들 체력이 보통 3-4000이던데... 35기준으로 몹 공격력이 3300이넼ㅋㅋㅋ
힐 카드는 랜덤으로 나와서 쓸수도없고 써봤자 몇백 오르고
전투겜은 기본적으로 유저 성장에 맞춰서 몹들도 성장해서 아슬아슬하게 이기는 맛인데
이건 전략도 못 세우고 컨트롤을 요구하는것도 아니고 욕먹던 미니겜 때랑 다를게 없다... 딱 그거 구상한 머리에서 나올 게임이야
35가 이런데 85레벨까지 있다는거 보고 기함했다
그리고 스테이지를 레벨이라고 부르는것도 이상해...
레벨은 보통 유저나 몹 성장수준을 말하잖아. 스테이지라고 하는게 낫지않나
얘넨 진짜... 전부터 느꼈지만 게임성이랑 ui 로 말 많았으면서 왜 신경을 안 쓰지
일러는 외주라는데 팀에 스토리작가랑 오류고치는 사람밖에 없나봐
없으면 게임성 관련 전문가 고용해서 조언 좀 들어봐야하는거 아니냐ㅠ
겜 관련 일 하면 관심 없어도 다른 겜들 어떤식으로 돌아가는지 정도는 알아봐야하는거 아닌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