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엔 공주영보다 얘가 더 똥차임

공주영이 음쓰급 똥차라면 이경우는 핵폐기물급똥차 


빡치면 여자한테 X년 욕소리하는 건 기본이고 대놓고 때리진 않아도 물리적으로 위협도 하지?

여캐도 유리 외엔 진심으로 사귄 적 없어

공주영이 이경우한테 이쁜애들만 사귄다 여친 물건처럼 바꾼다?였나 비슷한 소리한 거 보면

여친 진짜 한두 번 사귄 게 아닌데 그게 유리 외엔 다 진심 아니라 걍 노는 거였고

심지어 예슬이 때보면 사귈 때 성의가 있는 것도 아니지 

글고 사람 인성 보는 것도 아니고 진짜로 얼굴만 보는 거 같은데

얼굴이 취향이면 박한나였나? 누구였더라 그 일진여자애 암튼 그런 인성이랑도 사귀는 거잖아 


글타고 유리랑 사귈 땐 뭐 유리를 잘 믿어준 것도 아니고(이건 유리 잘못 크다고 보지만)

그럼 친구를 신뢰하나? 중딩때 공주영 이지메해놓고 고딩때 비슷한 일로 또 오해해서 지 혼자 열냄 발전이 없음ㅋㅋ


진심 얘한테 얼굴이 잘생겼다 외에 남친으로 무슨 장점이 있는지 모르겠음

공주영보다 이경우가 설렌다 이건 이해하는데

공주영 똥차니까 이경우가 낫다 이건 똥차 간 후에 더한 똥차가 온다는 소린가..? 싶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3 추가) : 고나리,눈치주기 위반 강력제재 경고 8885 2017.11.27 262101 108
공지 말머리 관련 안내사항 입니다 ▶ 말머리 임의 생성 금지 2018.08.06 3530 12
공지 고나리, 눈치주기, 궁예, 어그로 발견 시 바로 문의방에 신고 해주세요. 24 2018.07.12 4999 8
공지 만화방 공지 (18/07/11 개정)-카테고리 설명 추가 37 2018.07.11 8398 8
공지 사진 ★ 만화룸 2017 애니&웹툰 투표 결과 ★ 92 2018.01.07 3575 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994 잡담 중국웹툰) 은산몽담 우리나라 들어왔더라 6 2018.07.12 634 0
12993 잡담 연애혁명) 내가 예상?(바라는)하는 결말... 18 2018.07.12 673 7
12992 잡담 free!) 늦덕은 볼게많아서 좋다ㅠㅠ 5 2018.07.12 334 1
12991 잡담 남의bl만화) 아저씨 커플 보고나니.. 규택 대학 이후 미래 말야 15 2018.07.12 881 2
» 잡담 연애혁명) 일단 이경우 자체가 여자한테 너무 인쓰라 싫어(극불호 주의) 12 2018.07.12 657 0
12989 잡담 연애혁명) 나는 민지가 이제 마음 잡은거라고 보는데.. 9 2018.07.12 451 0
12988 잡담 작가) ((내가))여혐 요소 있는 여자 작가를 거르는 기준 18 2018.07.12 1222 3
12987 잡담 연애혁명) 내가 원하는 진행.... 이루어질 가능성 희박 주의 61 2018.07.12 784 2
12986 잡담 만화) 타인은지옥이다)오늘 유료분꺼 대박 (스포 5 2018.07.12 2509 0
12985 잡담 연애혁명) 이경우까지 유치원때부터 짝사랑했단서사나옴 진짜 어이없을듯 5 2018.07.12 480 0
12984 잡담 쿠베라) 오늘꺼 보면서 든 이런저런 생각들 5 2018.07.12 366 0
12983 잡담 연애혁명) 나만 경우왕자림관계 좋은갑다 ㅋㅋㅋㅋ 19 2018.07.12 465 7
12982 잡담 연애혁명) 클리셰를 비틀었지만 속은 못틀었네 1 2018.07.12 245 0
12981 잡담 free!) 정말 아이돌물보는느낌이다 1 2018.07.12 419 1
12980 잡담 연애혁명) 진심으로 이경우는 걍 공주영 좋아해라 6 2018.07.12 503 0
12979 잡담 연애혁명) 작가가 민지 싫어한단 말에 공감한 적이 없는데 1 2018.07.12 667 0
12978 잡담 연애혁명) 지옥의 양갱망붕 오늘자보고 헐레벌떡왔는데(ㅅㅍ 2 2018.07.12 646 0
12977 잡담 연애혁명) 언제까지 이경우여야돼..(이경우 불호주의) 5 2018.07.12 502 2
12976 사진 free!) free 3기 1화 캡쳐!! (스압, 스포) 50 2018.07.12 1882 17
12975 잡담 보루토) 짧은 영상만 보고 치여버린 두개의 조합..... 5 2018.07.12 45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401 ... 1046 Next
/ 1046

Copyright ⓒ 2017 - 2018 dmitory. All rights reserved.